서울대병원 노사 성과급제 미도입 합의

서울대병원 노사 양측은 10월 14일 오후 5시 대한의원 제1회의실에서 단체교섭에 합의하는 가조인식을 가졌다.

주요합의 내용은 20117년까지 성과급제 연봉제 미도입 및 직장 어린이집 확장 , 첨단외래센터 완공 후 직원휴게공간을 마련 등이다.

노사 양측은 2016년 6월 30일 단체협약 갱신을 위한 단체교섭 상견례를 시작으로 총 70여 차례의 교섭 등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