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줄기세포재생의학연구소는 14일 오전 8시부터 삼성서울병원 본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제 3회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줄기세포재생의학 연구의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기초연구부터 중개연구, 임상적용까지를 아우르는 학술교류의 장으로서, 활발한 참여와 토의가 가능하도록 동시통역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7일까지 온라인(http://SCRMI.urimed.co.kr)을 통해 사전등록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등록하면 된다. 참가비는 온라인 등록은 5만 원, 현장 등록은 7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