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가 지난 22일부터 약 2개월동안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솔가 미혼모 응원 캠페인'이 마무리됏다. '홀로 선 엄마를 응원하는 비타민'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당초 모금 목표 대비 428% 초과 달성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함께 진행된 '엄마에게 감사의 한마디 남기기'에도 약 1800여 명의 네티즌이 참여해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은 미혼모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임신 시 엽산을 비롯한 영양보충제의 섭취가 중요한데 저소득층의 미혼모들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아기를 지키기 위해 용기 낸 미혼모들을 응원하고 후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