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병원이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오는 8월 31일 ‘폐경기 관리“를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폐경기 증상 및 건강관리 등에 대해 을지병원 산부인과 박은주 교수가 강의 할 예정이다. 장소는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 2층 대강당이며 31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문의 (02)948-8540 기사 전체보기 저작권자 ⓒ 헬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