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을지병원 폐경기관리 무료 건강강좌 개최

을지병원이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오는 8월 31일 ‘폐경기 관리“를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폐경기 증상 및 건강관리 등에 대해 을지병원 산부인과 박은주 교수가 강의 할 예정이다. 장소는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 2층 대강당이며 31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문의 (02)948-8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