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당뇨병학회와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은 '행복가족 당뇨교실'을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컨벤션센터에서 연다. 올해 처음 열리는 당뇨교실은 당뇨병과 합병증에 대한 강연과 자가혈당 측정, 당뇨관리 소프트웨어 등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당뇨교실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문의 (080)555-4499 기사 전체보기 저작권자 ⓒ 헬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