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신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3대 단백질 함유 건기식 '매일 코어 프로틴' 출시

입력 2019.03.11 09:56

섭취 간편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휴대 편한 '밀크 프로틴바'도 새로 나와

/매일유업 셀렉스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가 단백질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을 최근 출시했다.

매일 코어 프로틴은 3대 핵심 단백질(우유단백, 농축유청단백, 식물성단백)이 18g 들어 있으며, 진한 우유맛을 내는 파우더 형태다. 따뜻한 물 200㎎에 섞어 하루 한 잔 마시면 된다. 한 잔만 마셔도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도 2000㎎ 들었다. 유당(락토스·lactose) 함량이 우유의 10분의 1에 불과해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프거나 설사하던 사람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

단백질이 부족한 중년 여성, 평소 고기나 달걀 등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 아침에 바빠서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가족 등을 위한 간편 식사 대용으로 권할 만하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 '밀크 프로틴바'도 새로 나왔다.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은 125㎖ 용량에 단백질이 8g(우유의 2배) 함유된 제품이다. 류신도 1000㎎ 들었다.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다. 밀크 프로틴바는 과자 형태로 휴대가 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 보충에 좋다. 제품 1개(18g)에 단백질이 3.8g 들었다. 우유 한 컵에 들어 있는 양이다. 겉을 우유로 감싸 식감이 부드럽다. 고소한 견과류(아몬드·호두·땅콩) 유형과 상큼한 베리류(크랜베리·아로니아·블루베리) 유형 2가지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