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임산부의 날'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한희준 헬스조선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8.10.10 16:18

    제품 사진
    리틀마마 제공

    예비 부모들이 빠지지 않고 준비해두는 아이템 중 하나가 아기 목용 용품이다. 바디 워시, 로션, 오일, 배스로브 등 목욕에 필요한 제품이 많다. 어떤 걸 골라야 할까.

    베이비스파는 단순히 목욕 후 보습제를 바르는 개념보다 목욕과 마사지를 통해 아기 몸의 순환을 돕고 심신에 안정을 도모하는 걸 목표로 한다. 숙면을 돕고 부모와의 유대감을 높여 아기의 오감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함께 베이비 배스 로브, 베이비 배스 스폰지 등 ‘스파 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아기 몸에 직접 닫는 만큼 청정 스파 명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에서 생산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가 담겨 있으며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 향이 블렌딩 돼 있다. 유기농 스파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부드러운 롤링감과 아로마향으로 마사지에 더욱 효과적이다.

    리틀마마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해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베이비 타임캡슐’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 중인 예비 엄마나 예비 아빠를 태그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인에게 태교 일기 작성이 가능한 베이비 타임캡슐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