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 방어하는 '지키다' 출시

  • 이보람 헬스조선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7.10.12 16:44

    CJ라이온이 미세먼지, 자외선 등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키즈 전용 헬스&위생케어 브랜드 ‘지키다(ZIKiDA)’를 출시했다.

    CJ라이온 측은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만3세에서 9세 연령대 어린이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올바른 위생습관을 제시하기 위해 ‘지키다(ZIKiDA)’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지키다 제품은 제형과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 크림, 클렌저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아이의 피부는 물론 의류나 섬유까지 세균,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얼굴에 사용하는 제품 2종에는 감초, 작약뿌리, 당귀 등을 배합한 Worry-Out™ 성분을 추가해 외부오염과 자극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지키다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는 외출 전 아이 옷이나 인형, 패브릭 소재의 소지품에 가볍게 뿌려 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미세먼지 흡착방지 테스트와 흡입독성 실험을 완료해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출 전후 사용하는 ‘지키다 항균 스프레이’는 바이러스(휴먼 코로나 바이러스)제거 효과와 항균력이 입증된 제품으로, 매일 빨 수 없는 이불이나 의류에 사용하면 햇빛 소독한 듯한 살균효과를 준다. ‘지키다 폴루션 쉴드 크림’은 자외선 차단(SPF 30 PA++)은 물론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어하는 제품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와 국내 시험기관에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촉촉한 크림 제형의 저자극 제품으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적합하다. ‘지키다 썬 앤 폴루션 페이셜 클렌저’는 선크림과 초미세먼지를 세정하는 효과도 뛰어나지만 아이들이 세안의 두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거품이 적게 나도록 개발했다. 펌핑형 용기로 제작해 아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