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회 수원 윌스 걷기대회' 사전 접수 시작

  • 헬스조선 편집팀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7.10.12 15:30

    포스터
    사진=수원윌스기념병원 제공

    수원 윌스기념병원은 개원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1시 광교산 광교공원에서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제5회 수원 윌스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윌스기념병원이 개최하는 걷기대회는 걷기 운동을 통해 척추∙관절 질환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취지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했다. 지난 1회 때부터 걷기대회 행사에 필요한 모든 준비와 인력을 임직원이 도맡아서 하고 있다.

    이번 걷기대회는 광교산 광교공원을 출발기점으로 단풍 경치가 아름다운 광교저수지 수변 산책로 약 4km 구간을 걸어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부대 행사로는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던지기 등 작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척추∙관절 검진 부스를 설치해 무료로 건강 검진을 시행하여 건강에 대한 관심과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간식과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 자전거, 에어프라이어, 핸드블랜더 세트 등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별도의 참가비 없이 걷기대회 웹사이트와 전화로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접수를 하지 못한 경우,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광교공원 접수처에서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수원 윌스기념병원 박춘근 병원장은 “걷기 운동은 쉬우면서 효과적인 건강 증진 운동법"이라며 "광교산 단풍 풍경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하여 건강도 지키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접수 문의: 수원 윌스기념병원 홈페이지 참조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