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추석 맞이 프리미엄 선물 세트 30% 할인

  • 이보람 헬스조선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7.09.13 13:47

    세노비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추석 기획전’을 실시한다.

    세노비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제품들을 엄선해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오메가-3(EPA/DHA)까지 함께 함유해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트리플러스 트윈세트’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트윈세트’, 50세 이후를 위한 맞춤 건강 솔루션 ‘트리플러스50+ 트윈세트’,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위한 세 가지 핵심 영양을 챙겨주는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등이 있다.

    이밖에 남녀에게 꼭 필요한 18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녀커플세트(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코엔자임큐텐 트윈세트 ▲프로폴리스+ 트윈세트 ▲루테인+오메가-3 트윈세트 등 다양한 추석 기획 제품이 준비돼 있다. 추석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세노비스 공식 판매처에서 프리미엄 선물 세트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을 위한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 드리고자 서로 다른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하였다”라며,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된 믿을 수 있는 세노비스 제품으로 소중한 분을 위한 건강한 선택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