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출시했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아스타잔틴·루테인 등 눈에 좋은 영양 성분이 풍부해 침침하고 뻑뻑해지는 눈의 피로나 노화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물질로 눈의 안쪽까지 직접 도달해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작용을 한다. 황반은 시세포와 시신경이 모여있어 물체의 상이 맺히는 부위인데, 여기에 색소밀도가 감소하면 시력저하 등 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루테인은 이런 황반을 보호하는 색소상피층을 구성하는 물질이다.이 때문에 눈의 노화가 시작되기 전후에 루테인을 섭취하면,황반의 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이 된다.
종근당건강 제공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오메가3도 함유돼 있다. 오메가3는 식약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물질이다. 눈물 생성과 눈물층 유지 시간을 증가시켜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돕는 효과가 있다. 또 눈으로 가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영양 공급이 잘되도록 한다. 이 밖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잘 하도록 돕는 비타민A와 유해산소로부터 시세포를 보호하는 효능이 있는 비타민E도 들어 있다.
종근당건강은'아이클리어 올케어'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9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문의는 전화를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