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 꿈 응원 캠페인 '드림온' 2기 참가자 모집

  • 황인태 헬스조선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7.03.16 16:57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하 ARCON)가 주최하고 한국얀센이 후원하는 암 환자 꿈 응원 캠페인 ‘드림온(Dream-On)’이 오는 4월 21일까지 림프종 환자를 대상으로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림온은 암 환자의 꿈을 응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으로 지난 1기는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드림온 2기는 ‘림프종 환자들의 평범한 일상’을 주제로 환자들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특별한 야외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드림온 2기는 림프종 환자를 대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언가 해주고 싶다 등을 주제로 오는 5월 중 한 자리에 모여 꿈을 찾아본다. 프로그램 과정에는 각 계 전문가가 함께 참여해 환자들과 소통하고 서로 응원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드림온 2기는 현재 또는 과거의 투병 경험에 관계 없이 림프종 환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환자의 가족 및 지인의 추천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접수 기간은 3월 16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ARC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RCON 김민지 사무총장은 “드림온은 암 환자들의 암 치료 이후의 삶을 환자와 환자 가족 뿐 아니라 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한다는 마음과 환자들이 스스로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통해 좀 더 편안하게 일상으로 복귀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