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 CULTURE] Concert 봄날의 꿈 외

    입력 : 2017.02.24 09:15

    유키구라모토 화이트데이 콘서트 - 봄날의 꿈
    유키구라모토 화이트데이 콘서트 - 봄날의 꿈

    Concert
    유키구라모토 화이트데이 콘서트 - 봄날의 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구라모토의 콘서트다. 유키구라모토의 음악은 ‘듣기 편한’ 음악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의 음악은 한국 드라마 <겨울연가>, <가을동화> 등에 삽입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피아노 솔로와 콰르텟과의 앙상블을 보여준다. 유키 구라모토는 “희망, 배려, 따뜻한 마음이 영원하기를 바라고, 그 마음이 나의 음악을 통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일정 2017년 3월 14일
    장소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프라이드
    프라이드

    Stage
    프라이드
    2008년 영국에서의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작품이다. 비평가협회, 존 위팅 어워드,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 등 공신력 있는 시상식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프라이드>는 성(性)소수자로 대변되는 사회적 약자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필립, 올리버, 실비아 세 사람의 사랑과 우정을 전하면서 관객들로 하여금 ‘나 자신’과 ‘나를 둘러싼 소중한 사람들’을 돌아보기 만들며 큰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17세 이상만 관람할 수 있다.
    일정 2017넌 3월 21일~7월 2일
    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2관

    르 코르뷔지에展
    르 코르뷔지에展

    Exhibition
    르 코르뷔지에展

    스위스 출신 화가이자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의 작품 전시전이다. 르 코르뷔지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20세기를 빛낸 100인 중 유일한 건축가로서, 대규모 공동주택(아파트)을 최초로 창안한 주거 혁명의 선구자다. 이번 전시는 르 코르뷔지에 현대건축물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기념 특별전이다. 이로써 그의 작품은 17개나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다. 르 코르뷔지에의 어린 시절부터 죽기 전까지 행적의 자료를 모은 특별한 콘텐츠도 공개된다.
    일정 3월 26일까지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미녀와 야수
    미녀와 야수

    Movie
    미녀와 야수

    저주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가 ‘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 뜨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그림 영화가 실제 인물들의 연기로 되살아난다. 특히 <해리포터> 시리즈의 헤리미온느 역을 맡은 엠마 왓슨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물랑루즈>의 이완 맥그리거와 <반지의 제왕> 간달프 역을 맡았던 이완 맥켈런도 출연한다. 디즈니가 2017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감독 빌 콘돈
    주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조시 게드, 이완 맥그리거
    개봉 2017년 3월 16일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