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산부인과' 장서희, 산부인과의사회 홍보대사 위촉

  • 헬스조선 편집팀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 2010.01.27 16:41

    드라마 '산부인과' 장서희, 산부인과의사회 홍보대사 위촉

    SBS의 새 수목드라마 ‘산부인과’의 주인공 탤런트 장서희가 27일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와이즈우먼(Wise Woman)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국내 여성들에게 피임, 생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부인과 방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드라마에서 산부인과 전문의로 등장하는 장서희 씨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 박노준 회장은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 등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이자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장서희씨를 통해 이번 캠페인이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2009년부터 피임실패로 인한 인공 임신중절의 폐해로부터 여성의 건강을 지키고, 귀중한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개인별 검진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피임법을 처방받는데 도움을 주는 <와이즈우먼 피임·생리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카페 및 웹페이지(http://www.wisewoman.co.kr/piim365, 또는 피임생리이야기.com) 상담실 게시판을 통해 산분인과 전문의와의 피임 및 생리관련 온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와이즈우먼 피임, 생리 이야기> 무료 콜센터(080-575-5757)를 오픈,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한편, ‘산부인과’는 산부인과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성장을 다룬 메디컬 드라마로 2월 3일부터 SBS에서 방영되며 결혼, 임신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 Copyt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