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랑, 정기구충으로 시작하세요”

    입력 : 2008.03.18 10:44

    바이엘 헬스케어 동물의약사업부는 ‘바이엘과 함께하는 허그독 캠페인 2008’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허그독 캠페인은 애완동물을 동반자로 생각하고, 이들에게 구충치료 등을 통해 사랑을 주자는 의미다.

    제 1회 허그독 캠페인이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 증대라는 기본적 취지에 초점을 맞췄다면, 올해 열리는 ‘허그독 캠페인 2008’은 처음으로 시행된 동물보호법 및 반려동물의 외출이 늘어나는 계절적 요인을 반영한 정기구충 관련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바이엘은 18일부터 온라인 ‘허그독 카페(cafe.naver.com/hugdog)’를 새 단장하고, 반려동물과 동행할 수 있는 장소 정보를 권역별로 제공하는 ‘다미맵(Dami Map)’을 중심으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한다. ‘다미맵’은 온라인 카페 회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매달 업데이트되며, 최종 내용은 리플렛으로 제작, 동물병원 등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바이엘 헬스케어 동물의약사업부 나승식 이사는 “정기구충은 반려동물의 건강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사람들의 건강과도 연계되어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는 허그독 캠페인이 이러한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 나침반으로서 자리잡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려동물도 정기구충이 필요해요.’
    ※ 반려동물은 인생의 반려자로서 애완동물을 달리 지칭하는 표현입니다.


    /헬스조선 편집팀

    • Copyright HEALTHCHOSU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