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새 학장에 정종혁 교수 취임

“발전된 교육 연구환경 조성” 다짐

언론사

입력 : 2020.06.27 17:36

경희치대 제16대 학장에 정종혁 교수(사진 치주과학교실)가 지난 12일 취임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한 정종혁 신임학장은 2007년부터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치주과학교실 교수로 재직 중이고, 치주과학교실 주임교수 및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대한치주과학회 학술이사로 활동 중이다.

 정 학장은 “코로나19 등으로 급변하고 있는 학교환경에 직면한 상황에서 학장을 보임 받았지만 치과대학의 구성원들인 교수, 학생, 동문들 모두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성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학교의 현안을 풀어나감으로써 좀더 발전된 교육 및 연구환경이 조성되고, 학생들의 역량이 더욱 강화되며, 동문들의 모교에 대한 애정과 자긍심이 제고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경희치대는 22일 △교무부학장에 치과보철학교실 배아란 교수 △연구부학장에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권용대 교수 △치의학과장에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최병준 교수 △치의예과장에 구강미생물학교실 문지회 교수 △국제교류실장에 영상치의학교실 김규태 교수 △대외협력실장에 치주과학교실 신승일 교수 △대학원 치의학과장겸 대학원 구강악안면재생학과장에 악안면생체공학교실 황유식 교수를 각각 보직으로 임명했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