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출시

언론사

입력 : 2019.02.21 10:02

▲에그 불고기 버거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에그 불고기 버거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21일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인 불고기 버거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계란을 더해 환상적인 맛과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계란은 축산물품질평가원으로부터 1+등급을 받은 최고 품질의 국내산 계란으로, 레스토랑에서 주문 즉시 하나하나 깨뜨려 갓 조리해 따뜻함과 신선함을 자랑한다.

신선한 품질의 계란과 간장 베이스의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에그 불고기 버거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에그 불고기 버거 출시를 기념해 추억의 ‘계란 트럭’을 운영한다. 출시 다음날인 22일부터 1주일간 서울 도심에서 “계란이 왔어요~”라는 확성기 소리와 함께 맥도날드의 계란 캐릭터인 ‘계란이’ 모형을 실은 계란 트럭을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맥도날드 계란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무료 증정한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