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겨울뜸’ 치료 후원

언론사

입력 : 2018.12.07 17:12

▲함소아한의원이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겨울뜸’ 치료를 후원한다. (사진= 함소아의원 제공)
▲함소아한의원이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겨울뜸’ 치료를 후원한다. (사진= 함소아의원 제공)

함소아한의원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겨울뜸’ 치료 프로그램을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취약계층 아이들이 한방치료를 통해 호흡기, 소화기를 강화하고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한 후원 활동이다.

함소아한의원 측에 따르면 ‘겨울뜸’은 쑥을 이용해 혈자리에 따뜻한 기운을 흡수시켜 혈액순환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감기가 잦거나 비염이 심한 아이, 소화기가 약한 아이에게 좋은 치료가 될 수 있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하고 ‘겨울뜸’ 치료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약선음료(더블하모니티 또는 쌍화차)와 호흡기에 좋은 한방성분이 함유된 아로마테라피 패치도 각각 제공한다.

치료 후원은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함소아한의원 7개 지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100여명에게 진행될 예정이다.

함소아한의원 관계자는 “한파가 유난히 빠르게 찾아온 이번 겨울, 좀 더 많은 아이들이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겨울뜸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