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us&Digital 노하우 공개

네오바이오텍, 말레이시아 치의 매료

언론사

입력 : 2018.11.02 17:16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3~14일 이틀간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17th Penang Dental Congress 2018’에 참가해 Sinus&Digital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Malaysian Dental Association Northern Zone주최 하에 연 1회 개최되는 행사로 금년에는 약 250여명의 치과 의사들이 참석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전시와 강의, 핸즈온을 진행해 말레이시아에 네오의 제품과 기술력을 알렸다. 전시를 통해 구강스캐너i500, IS-III active, SLA-Kit, SCA-Kit 제품을 홍보하고, 강의를 진행해 디지털 덴탈과 Sinus Lift Solutions의 학술적 접근과 이해도를 높였다.

 연자인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은 핸즈온 코스에서 네오의 Sinus Kit를 이용한 여러 임상케이스를 보여주며 시술 테크닉과 노하우를 전달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또 Neo NaviGuide 및 구강스캐너 i500도 교육해 네오의 Digital Dental 컨셉을 활용한 진보적인 시술 케이스들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Innovative Sinus Surgery by SCA and SLA Kits”를 주제로 진행된 김종엽 원장의 Sinus Lift Surgery 강의에서는 SCA-Kit와 SLA-Kit를 사용한 성공적인 임상 케이스들을 공유해 난이도가 높은 Sinus Case에 대한 학술적 이해도를 높였다. 이어 “What is the guide and how to use it” 주제로 진행된 Guide surgery 강의에서 네오의 제품을 사용한 임상자료와 Digital Dentistry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여 네오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자사의 i500 데모 시연과 디지털 제품의 홍보로, 타 부스에 비해 많은 참관객이 몰렸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학회를 통해 한국의 높은 임플란트 임상수준을 말레이시아 의사들에게 알릴 수 있었으며, 향후에도 아시아 지역에서 학술행사와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개최하여 임플란트 산업발전에 도움을 주고, 한국 임플란트의 위상을 높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