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오픈

언론사

입력 : 2018.06.01 14:31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오픈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오픈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커피 메뉴를 특화한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던킨 커피포워드는 던킨도너츠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품질의 커피와 디저트, 스낵 등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커피 특화’ 공간이다. ‘연세세브란스빌딩점’은 ‘강남스퀘어점’과 ‘수원 AK점’에 이은 세 번째 던킨 커피포워드 매장이다.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와 협업해 던킨도너츠 고유의 오렌지 색상을 새롭게 재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곳에서는 '브룩클린 스카이라인'과 ‘레드훅 아티스트’ 등 원두를 독특하게 블렌딩해 던킨 커피포워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를 선보인다.

또한 고품질의 커피와 함께 간편식을 즐길 수 있는 ‘페어링(pairing) 세트’를 선보인다.

딸기와 애플민트, 탄산수의 청량감을 조화시킨 ‘잼있는 스트로베리 모히또’, ‘밀크&소다 크러쉬’, ‘코코넛 콜드브루 크러쉬’ 등 여름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커피포워드 3호점을 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차별화된 매장을 통해 던킨만의 특별한 휴식을 언제 어디서나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는 던킨 커피포워드 연세세브란스빌딩점 오픈을 기념해 행사를 마련했다.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 (기프트 소진시 조기 종료)를, 오는 7일까지 연세세브란스빌딩 매장과 제품 이미지를 지정된 해시태그인 ‘#던킨커피’, ‘#던킨연세세브란스빌딩’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해당 매장에서는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테레오바이널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획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