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올잡 치과계 구인 구직난 해소 기여

무료 스마트 매칭 채용 서비스로 만족도↑

언론사

입력 : 2022.08.12 16:45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전문 채용 플랫폼 덴올잡이 치과계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덴올잡의 전신은 치과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잡으로, 우수한 인력 매칭 서비스로 호평 받으며 치과계 대표 채용 포털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덴올이 개국하면서 덴올잡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덴올잡은 스마트 매칭이라는 인력 매칭 서비스를 통해 개인회원에게 원하는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병원 회원에게 맞춤형 인재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접속자가 나이 경력 학력 지역 급여 등 희망 구인·구직 조건을 상세히 입력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개인회원에게 채용정보를, 병원회원에게 적합한 구직자 정보를 입력 값에 맞게 찾아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구직자의 경우, 미리보기를 보면서 이력서를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 내역이 있으면 자동으로 연동된다. 구인자인 치과도 미리보기를 보면서 채용공고를 보다 쉽고 빠르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치과를 관심치과로 등록한 인재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하고, 입사제의도 할 수 있다.

 또한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과 연계해 소프트웨어 교육 보험청구 등 다양한 정보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해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인자인 치과원장 또한 치과 진료에 필요한 임상지식과 치과 운영에 꼭 필요한 경영 정보를 덴올 사이트에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회원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계 오랜 숙원이 구인구직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덴올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치과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적기에 채용하고, 구직자는 원하는 치과에 빠르게 취업할 수 있도록 맞춤형 채용 서비스와 양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