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임직원 대상 교정세미나 진행

임직원 역량 강화 적극적인 투자 예정

언론사

입력 : 2022.07.30 00:22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 7일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정세미나를 진행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지난 해 11월부터 치아교정에 대한 임직원의 지식 심화와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3분기는 “3인 3색 Bracket Prescription에 따른 치료 단계”를 대주제로 7월 첫 교육을 시작했으며 매월 1회씩 임직원 교육이 이어질 계획이다.

 7월 1차 교육은 ‘미소그리다치과’의 박경호 원장이 의 “브라켓 장단점, 브라켓 포지션 중요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브라켓 Prescription별 특징과 브라켓 토크 사양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도 제공했다.

 8월 18일 2차 교육에서는 ‘더고른치과’의 조우형 원장이 “케이스별 Torque를 다르게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며, 9월 20일 3차 교육은 ‘바른이연합치과’의 이성력 원장이 “브라켓 장단점, 브라켓 처방에 따른 치료 단계”에 대해 강의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임직원 교육 세미나를 주관하는 교정연구소 허경 선임연구원은 “임직원들이 전문 지식을 함양할수록,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우리의 제품을 더욱더 설득력 있게 설명드릴 수 있다”며, “특히 올해 10월 마제스티(MAJESTRY)의 추가 사양이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3분기에 집중적으로 임직원들의 전문성을 레벨업하겠다”고 말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앞으로도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투자할 방침이라고 관계자가 전했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