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장애인보호작업시설 제품 구매 지원

언론사

입력 : 2022.07.26 13:16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의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제품 구매 지원행사를 가졌다.

25일 서울 강북구 소재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에서 열린 지원행사에는 아워홈 TFS사업부 김지원 팀장과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정성우 원장 등이 참석했다.

아워홈은 시설 소속 장애인들이 만든 행주 4500여 장을 구매했다. 구매한 행주는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요양보호시설에 기부하고, 일부는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대리점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과 장애인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소속 장애인이 만든 제품 구매, 상담 지원 등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조끼, 에코백 등 의류 제품을 비롯해 앞치마, 턱받이 등 생활용품을 구입했으며, 올 하반기에도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상생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모색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저널 김윤경 기자 apple@foodnews.co.kr

  • * Copyright ⓒ 식품저널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식품저널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