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편한외과 이성근 원장, ‘대한민국 굿닥터 100인’ 선정

언론사

입력 : 2022.06.24 16:21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수원 장편한외과 이성근 대표원장이 ‘대한민국 굿닥터 100인’ 중 대장항문 부분에 선정됐다.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의료문화 성장에 공헌한 의료인을 선별해 심사를 통해 선별된 굿닥터 100인 중 이성근 대표원장은 그간의 대장항문 학계에 남긴 업적과 공로를 인정하고 오랜 기간 의료봉사활동을 이어왔으며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의료소비자의 의료수준을 높이는 데에 공헌을 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대한외과학회 외과전공의 술기교육 지도교수 등을 역임하면서 후배 의사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함에 있어서나 국립소록도병원에 자원해 의료활동을 수년간 하는 등 오지와 험지를 불문하고 의사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몸이 불편한 사람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고 성심으로 노력했기에 이번 선정은 여러모로 의미가 있다.

이성근 원장은 ‘대한민국 굿닥터 100인’ 선정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도 기쁨이상으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의료 서비스 품질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