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과 얼굴윤곽 개선 인모드리프팅 주의사항은

언론사

입력 : 2022.06.23 15:31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피부는 20대 중반부터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이 줄어들면서 30대부터는 노화의 속도가 빨라진다. 따라서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 노화 현상이 찾아오게 된다. 노화 현상으로 피부 처짐이 발생하면서 얼굴라인도 변해가고 괜히 더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20대, 30대 사이에서는 이중턱 제거와 처진볼살 리프팅에 관심도가 높은 편이다.

다양한 방법의 리프팅 레이저 중 인모드 리프팅은 3단계 리프팅 레이저 시술로 처진볼살 리프팅뿐만 아니라 이중턱 리프팅까지 가능하다. 또한 수술 없이 처진 볼살 및 이중턱 등 잘 빠지지 않는 국소부위의 지방세포를 감소시키고 진피층과 표피층에 심부열을 전달해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를 탄력 있게 하고 갸름한 턱라인과 볼륨에 도움을 준다. 통증이 없다는 부분도 장점이다.

정명화 원장 (사진=연세휴의원 제공)
정명화 원장 (사진=연세휴의원 제공)

대전 연세휴의원 정명화 대표원장은 “인모드 리프팅은 시술시간도 짧고 통증이 적어서 마취가 필요 없으며, 시술 직후 별도의 회복 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면서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법으로 처진 볼살은 물론 살이 많은 이중턱까지 개선할 수 있어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환자의 피부 상태나 시술자의 숙련도와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술 전 피부 상태에 대해 충분히 상담 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