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美 영토 확장에 속도…텍사스주 10호 매장 오픈

휴스턴ㆍ오스틴에도 연달아 오픈 예정

언론사

입력 : 2022.06.23 11:35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미국 텍사스주 10호점을 포트워스 남서쪽 소재 텍사스크리스천대학교에 신규 오픈하며 미국 영토 확장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BBQ는 텍사스주 플라노에 3개, 리처드슨에 1개, 알링턴에 1개 매장 등을 운영해왔는데, 이번 10호점에 이어 휴스턴과 오스틴 지역에도 연달아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BBQ는 “미국 내 아시안 푸드 시장이 확대되는 시기에 발맞춰 현지 소비자의 입맛 공략이 성공적”이라며, “고객이 방문해 메이저리그나 프로축구 등을 관람하면서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맛볼 수 있는 펍(PUB) 형식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BBQ는 지난 3월 미국 콜로라도주 1호 매장을 오로라에 열었고 덴버, 잉글우드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BBQ는 미국 등 북미 지역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9월 기준 100여 매장이었던 것과 비교해도 6개월 새 50% 이상 증가했으며,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250여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저널 윤영아 기자 duddk@foodnews.co.kr

  • * Copyright ⓒ 식품저널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식품저널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