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쌀가공품 품평회’ 본선 진출 제품 온라인몰서 만난다

쌀가공식품협회, 인터파크와 ‘PICK ME PICK 米’ 기획전

언론사

입력 : 2022.06.17 11:37

‘2022 쌀가공품 품평회’ 본선에 진출한 우수 쌀가공품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문수)가 주관하는 쌀가공품 품평회는 쌀로 만든 떡, 면, 과자, 누룽지, 가공밥, 당류, 음료, 주류 등을 한자리에 모아 한해를 대표하는 ‘쌀가공품 TOP 10’을 선발하는 행사다.

경쟁을 뚫고 올라온 쌀가공품 TOP 10 후보 제품을 7월 3일까지 인터파크 판매 기획전 ‘PICK ME PICK 米’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 10 후보는 가공밥, 쌀과자, 쌀국수, 떡볶이, 누룽지 등 올해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판매 기획전과 함께 ‘우리가 직접 뽑는 대한민국 쌀가공품 TOP 10’ 소비자 투표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체험하고 싶은 상품을 샘플로 받을 수 있고, 커피 쿠폰과 인터파크 100만 포인트 적립 등 혜택도 준비했다.

온라인 판매 제약이 있는 주류제품은 ‘술마켓’에서 온라인 기획전과 함께 서울, 경기, 부산 3개 권역 5개 보틀숍(한국술보틀숍, 술마켓보틀숍, 우리술애, 당신의술, 이유있는술집)에서 오프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는 “쌀가공품 품평회 본선 진출작으로 90품목이 선정됐고, 이 중 우리나라 대표 쌀가공품 TOP 10을 소비자가 직접 뽑을 수 있게 투표를 하고 있다”며, “위생 및 현장 평가를 거쳐 7월 중 최종 쌀가공품 TOP 10이 선정되며, 올해의 대표 쌀가공품 TOP 10은 하반기 인터파크 기획전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저널 김윤경 기자 apple@foodnews.co.kr

  • * Copyright ⓒ 식품저널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식품저널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