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충청남도 제철 과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 출시

언론사

입력 : 2022.05.26 08:51

생과일주스 2종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생과일주스 2종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이디야커피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무더위 여름철 갈증해소에 제격이다. 특히 11브릭스(brix) 이상의 논산 수박만을 사용하여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 ‘생과일주스’ 2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 충청남도와 지역 농산물 유통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협약을 통해 이번 ‘생과일주스 2종’과 같이 공급받은 신선한 농산물을 사용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뿐 아니라 농산물의 유통을 활성화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 전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우리 농산물인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품질의 ‘생과일주스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지속적인 상생 전략을 통해 국내 원재료를 활용한 품질 좋은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