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24시] 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으로 재도약

동아쏘시오그룹,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 실시 휴젤 웰라쥬, 워터리 선크림 출시 ... 여름 시장 공략 휴온스, 캐나다 FPI와 국소마취제 3종수출 계약 체결 휴온스푸디언스, 13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에어

언론사

입력 : 2022.05.13 18:51

콕집어제약
콕집어제약

'제약 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으로 재도약

써큐란 전속모델 방송인 오상진 [사진=동아제약 제공]
써큐란 전속모델 방송인 오상진 [사진=동아제약 제공]

[헬스코리아뉴스 / 이충만] 동아제약이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이 방송인 오상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다.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써큐란은 1994년 출시하여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탤런트 김창숙씨를 모델로 기용하며 동아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0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발매하며 써큐란의 전통을 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에 대해 방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진 오상진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써큐란 알파는 은행잎 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B6를 함유하여 혈행 및 기억력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혈행 및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써큐란 코큐텐은 코엔자임Q10 100mg, 비타민A, C, E, B6, B12, 엽산, 셀렌을 함유하여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아쏘시오그룹,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 실시

지난 12일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개최된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에서 원규장 당뇨병학연구재단 이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김영설 동아에스티 부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 백세현 대한당뇨병학회 회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여덟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지난 12일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개최된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에서 원규장 당뇨병학연구재단 이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여섯번째), 김영설 동아에스티 부사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일곱번째), 백세현 대한당뇨병학회 회장(두번째줄 왼쪽에서 여덟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동아쏘시오그룹이 지난 12일 경상북도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에서 당뇨병학연구재단과 당뇨병을 넘어 희망의 걸음 ‘6.5km 걷기 캠페인’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기념 행사에는 원규장 당뇨병학연구재단 이사장, 백세현 대한당뇨병학회 회장, 김영설 동아에스티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선언, 축사, 경주 보문호 걷기 등으로 진행됐다.

6.5km 걷기 캠페인에는 당뇨병의 진단 기준 중 하나인 당화혈색소를 6.5% 미만으로 유지하자는 목표가 담겨있다.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들에게 걷기 운동의 중요성 인식과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뇨병 환자와 가족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걸음 기부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당뇨병학연구재단을 통해 소외된 계층 당뇨인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휴젤 웰라쥬, 워터리 선크림 출시 ... 여름 시장 공략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 [사진=휴젤 제공]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 [사진=휴젤 제공]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초저분자 히알수를 담은 수분 선크림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을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은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규 선크림이다. 히알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크림을 바른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수는 웰라쥬만의 ‘하이드로나노 테크’ 공법을 적용, 순도 높은 히알루론산을 미세한 크기로 쪼갠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독자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역시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용기의 경우 일반 튜브가 아닌 펌핑 타입의 튜브 용기를 적용해 양 조절에 용이하며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며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리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수분 관리까지 간편하게 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온스, 캐나다 FPI와 국소마취제 3종 수출 계약 체결

지난 12일 휴온스 성남 판교 본사에서 휴온스 윤상배 대표(사진 좌측)와FPI 망구밧 리 CEO(사진 우측)가 국소마취제 캐나다 수출 계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 제공]
지난 12일 휴온스 성남 판교 본사에서 휴온스 윤상배 대표(사진 좌측)와FPI 망구밧 리 CEO(사진 우측)가 국소마취제 캐나다 수출 계약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가 지난 12일 성남 판교 본사에서 윤상배 대표이사와 캐나다 FPI(Formative Pharma Inc.)사의 CEO 망구밧 리(Lee Mangubat)이 참석한 가운데 국소마취제 3종의 캐나다 수출 계약식을 진행했다.

수출 계약을 체결한 품목은 1% 리도카인염산염주사제 5mL 앰플 0.75% 부피바카인염산염주사제 2mL 앰플 1% 리도카인염산염주사제 5mL 바이알이다. 해당 품목들은 각 2018년 4월, 2019년 12월, 2020년 5월 미국 FDA ANDA를 취득하며 국산 주사제의 품질 저력을 세계 시장에 공고히한 제품들이다.

이번 계약은 캐나다 FPI사가 적극적으로 수출 계약을 요구하며 이뤄졌다.

휴온스는 현지 의약품 수입 및 허가 경험이 풍부한 FPI사와 협력해 신속하게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 허가를 취득할 계획이며, 오는 2022년 2분기 내 허가 접수를 시작해 오는 2023년 3분기 내 현지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휴온스는 미국에 이어 캐나다까지 진출하게 되면 북미 주사제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견고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13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에어

휴온스푸디언스 13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푸디언스 13일 네이버쇼핑라이브 [사진=휴온스 제공]

휴온스푸디언스가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시간 동안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너셋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86%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수영양소 22종을 담은 온가족 종합 비타민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6박스, 12개월분)과 현대인들을 위한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6박스, 6개월분)을 정가 대비 8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을 더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3박스(6개월분)+루테인 아스타잔틴 3박스(3개월분) 구성도 선보인다.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종합비타민이다. 항산화, 뼈건강,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13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9가지 미네랄까지 골고루 포함했다.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와 노화관리에 도움을 주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마리골드꽃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주원료로, 비타민 A, 비타민 E, 아연 등 눈 건강과 세포 보호, 항산화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 배합해 노화로 인한 눈 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헬스코리아뉴스 이충만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