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하는 법’ 감태추출물 주목…온궁민건강프로젝트, ‘감태잠태’ 이벤트

언론사

입력 : 2021.06.11 18:42

▲감태잠태 (사진=온궁민건강프로젝트 제공)
▲감태잠태 (사진=온궁민건강프로젝트 제공)

온궁민건강프로젝트는 수면 영양제 ‘감태잠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인들의 잠 못 드는 밤이 길어지면서 다양한 수면 부족 증상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한국인의 적정 수면시간은 7~8시간이라는 연구 결과도 있지만 바쁜 현대사회를 살면서 이를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로써 숙면하는 법으로 감태추출물 수면 영양제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감태라는 자연 식물에서 얻어진 원료이며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과 관련된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아 관심도가 더욱 높은 추세이다. 인체적용시험 또한 1주일이라는 단기간 진행돼 빠른 기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감태추출물이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인기를 누리면서 이를 함유한 수면 영양제가 여럿 출시되고 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기능성과 관련이 있지 않은 원료는 배제하고 감태추출물에만 충실하게 담아냄은 물론 디엑콜(감태추출물 지표성분) 함유량도 30mg을 충족했다.

또한,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붕해도 기준치(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27분)을 자랑해 체내 흡수에도 용이하다. 붕해도란,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체내에서 입자 크기로 부스러져 녹는 정도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잠에 들기 30분~60분 전에 섭취하기 때문에 30분 이내의 시간이 가장 이상적이다.

섭취법은 잠에 들기 30분에서 60분 전에 2정을 섭취하면 되고, 상황에 따라 1정으로 조절 할 수 있고 정제 사이즈도 작아 목 넘김에도 수월하다.

감태잠태 관계자는 “숙면하는 법으로 아로마 오일, 향초, 차 등이 많이 사용되긴 하지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감태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특히 감태잠태는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에만 집중했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해 안전성, 기능성, 품질 면에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적립금 및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궁민건강프로젝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