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날짜' 검색결과
뉴스
데이터가 없습니다.
당뇨 팁
Q. 인슐린 주사를 실수로 따뜻한 곳에 뒀는데, 못 쓰나요?
A. 개봉 전엔 2~8도, 개봉 후엔 25~30도 보관이에요.
인슐린은 온도에 민감해요. 보관해야 할 온도보다 높은 온도에 노출되면 약이 변성돼 약효가 떨어질 수 있어요. 만약 개봉 전 인슐린을 따뜻한 곳에 보관한 경우라면 쓰지 말기를 권합니다. 저온에서 보관했더라도 냉매에 직접 닿거나 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대부분의 개봉 전 인슐린은 냉장 보관을 권장하지만, 개봉 후에는 실온 보관을 해야 해요. 다만 열과 직사광선은 피해야 하고, 제품에 따라 약간씩 다르지만 개봉 후 28일이 지나면 폐기해야 해요. 처방받은 인슐린 주사의 사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보관 조건과 유효기간
당뇨 팁 더보기
영상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