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의료계뉴스

샤인덴탈 ‘Free Market’ 대단하네~

  • 언론사

입력 : 2013.05.14 18:07

‘치과재료 유통 넘버원’ 샤인덴탈(대표 고인영)이 지난 SIDEX 2013 전시회에서 초특가 균일가 마켓 ‘SHINE FREE MARKET’을 운영해 연일 관람객의 발길을 끌어모았다.

샤인 프리마켓은 치과재료 필수 아이템만을 선정해 초특가인 균일가로 판매한 특별 전시관으로, 이번 SIDEX 2013 전시회 기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해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샤인덴탈은 전용 휴대용 장바구니를 특별 제작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인상재 샘플과 함께 제공해 인기를 독차지했다. 일부 제품은 일찍 품절돼 고객들이 아쉬워하기도 했다.

또 ‘덴탈비타민 쿠폰’을 발행해 총 1000개의 일회용 바이트 트레이 샘플을 준비했는데도 일찌감치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5만여 치과재료 품목을 전산화된 중앙 물류센터를 통해 24간 이내에 공급하는 시스템을 자랑하는 샤인덴탈은 치과계 최대 구매력과 최소 재고비용 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춤으로써 명실상부한 치과재료 유통 1위의 자리를 확고히 다져왔다.

샤인덴탈 측은 “이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보다 편하고 실속 있게, 그리고 즐겁게 구입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전시회 트렌드까지 바꿔나가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덴탈투데이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Copyright 덴탈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