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 무릎 관절 영양제 ‘관절 365’, 보스웰리아 함유

언론사

입력 : 2020.06.26 17:02

기능성 영양제는 최근 인증 마크의 중요성이 다시 한번 강조되고 있다. 기능성을 인정한다는 내용인 ‘건강기능식품’ 마크는 식약처로부터 받는 것이며, 실제 조회도 가능하다. GMP 또한 같은 기관에서 인증받는 것으로 제조기준에 있어 우수한 기준을 충족시킬 때, 받을 수 있는 인증 마크이다.

2가지의 마크를 모두 인증받은 ‘관절 365’를 확인해보자.

무릎 관절 영양제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MSM과 NAG를 함유하고 있다. MSM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의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NAG 또한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6주간 시험한 결과, 관절 불편함 정도가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그리고, MSM NAG 효능을 동시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을 함유하여 총 6가지의 기능성 주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보스웰리아, 버드나무껍질 등 16가지의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오지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절 365’ 제품을 최대 37% 할인 행사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절 365 (사진=오지아이 제공)
▲관절 365 (사진=오지아이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