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 성료

임플란트 수술의 필수 지침 연수회! 매년 만족도 높아

언론사

입력 : 2020.06.12 16:33

신흥이 자랑하는 임플란트 세미나 ‘A.T.C Basic & Live Surgery 연수회’가 6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지난 2019년 12월부터 시작된 본 연수회는 당초 올해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려 잠시 연수회가 연기되었다가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재개되어 지난 5월 17일(일) 마지막 10회까지 진행되었다. ㈜신흥은 연수회 마지막까지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며 안전하게 연수회를 마쳤다.

 특히, 이번 연수회는 등록 오픈 일주일 만에 정원 마감 기록을 내는 등 그 어느때보다 열정적인 연수생들의 참여와 각 연자들의 호흡이 빛을 발했다. A.T.C 임플란트 연수회 디렉터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를 중심으로 현동근 원장(플란트서울치과), 정보윤 원장(같은생각치과), 송일석 원장(세종탑치과), 전상현 원장(서울좋은치과의원), 송종태 원장(우리샘치과) 등 패컬티는 임플란트 수술 임상 경험이 부족한 취업의와 예비 개원의를 위한 실전 임상과 노하우를 전했다.

 많은 연수생들이 기대하는 Live Surgery는 이번 연수회의 백미였다. Live Surgery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팀을 이뤄 치료계획을 세우고 수술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의 중요한 팁과 Shinhung Implant System의 Luna S 임플란트의 장점을 임상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웠다.

 또한, 구기태 교수(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치주과)의 특별 강의도 진행되었다. ‘Resolution of peri-implantitis using various methods’를 주제로 진행된 강의는 Full Mouth Implant 보철의 임상과정에 대해 다루었으며, Peri-implantitis Hands-on 실습도 이루어졌다.

 연수회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임플란트 수술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꼼꼼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오상윤 원장님과 패컬티 선생님과 함께하는 Live Surgery 덕분에 임플란트 수술 방법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흥의 임플란트 관련 세미나와 제품에 대한 문의는 080-819-2261로 하면 된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