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여름, 바디라인 준비 못했다면 룩팻으로 개선 가능

언론사

입력 : 2020.05.22 13:01

올 여름은 전국적으로 많이 더울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서 아직 5월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한 낮 기온이 27도에 머무는 등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옷차림 역시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이 시기를 틈타 몸매를 뽐내려는 이들도 있고, 몸매를 감추려는 이들도 있다. 허나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덥기 때문에 몸매를 가리기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여기저기 툭 튀어나온 군살이나 특정 부위에만 유독 살이 쪄서 옷맵시가 나지 않는 이들이라면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 개선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경우엔 가능한 일이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적은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방법이 아예 없을까?

그렇지 않다. 최근에는 지방흡입수술이나 지방추출주사를 통해 군살을 빠른 시간 안에 개선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지방을 직접 밖으로 추출하기 때문에 비교적 효과가 좋은 편이며, 요요현상 역시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영 원장 (사진=강남삼성라마르의원 제공)
▲오일영 원장 (사진=강남삼성라마르의원 제공)

무엇보다 이 시술은 허벅지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등 특정 부위만을 원하는 경우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동시 10부위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방흡입과도 비슷한 효과를 만날 볼 수 있다.

룩팻은 시술시간이 약 20분 내외로 짧고 국소마취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이들도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시술 후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특정부위의 지방흡입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적은 이들은 지방흡입보다는 지방추출주사와 같은 시술에 대한 선호가 높은 편이다. 허벅지, 복부, 러브핸들, 팔뚝 등 내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군살 개선에 탁월하다. 전체적으로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전신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통해 개선해야 하지만 특정부위에만 군살이 있고 라인정리를 희망한다면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 원장은 “간단한 지방추출주사라 할지라도 집도의에 따라 그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