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인 혼닭 치킨 출시…홀 타입 닭 한 마리 통으로 튀겨

최상의 품질과 원활한 원료 수급 위해 매장당 하루 30마리만 한정 판매

언론사

입력 : 2020.03.23 15:51

▲ 한 마리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포스터 (사진= 롯데리아 제공)
▲ 한 마리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포스터 (사진= 롯데리아 제공)

롯데리아는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오늘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 낸 닭이 아닌 홀(whole) 타입의 닭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영계 치킨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치킨이다.

최상의 품질과 1인용 닭의 원활한 원료 수급을 위해 매장당 하루 30마리만 한정 판매하며, 신제품 1인혼닭 메뉴는 치킨 한 마리와 치킨 무, 양념 소금으로 구성했고, 매장 및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

더불어 통으로 즐기는 1인 혼닭 출시일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총 7일간 롯데지알에스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 대상 콜라 라지 음료를 무료로 제공 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1인 혼닭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를 통으로 제공하는 홀 타입의 제품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며, “1인 1닭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1인 혼닭 메뉴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