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마일드 블렌드’ 론칭

언론사

입력 : 2019.11.06 13:31

▲설빙 마일드 블렌드 론칭 (사진=설빙 제공)
▲설빙 마일드 블렌드 론칭 (사진=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풍부한 향과 고소함, 단맛, 부드러운 산미의 커피 ‘설빙 마일드 블렌드’와 디저트 메뉴 ‘츄리빙빙’, ‘피자 3종’을 개발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설빙이 커피 원두 전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설빙 마일드 블렌드’는 커피 특유의 쓴 맛을 최소화해 보다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브라질∙콜롬비아∙에티오피아 등 남미 커피의 고소함과 단맛을 베이스로 은은하면서 풍부한 꽃향기와 부드러운 산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이번 원두 론칭을 기념해 커피 주문 시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8일에는 설빙 인기메뉴 ‘인절미토스트’를 넘어설 신메뉴 페스츄리 핫도그 ‘츄리빙빙’과 ‘피자 3종’을 출시한다. 츄리빙빙은 패스츄리와 핫도그가 결합된 츄러스타입 디저트로, 설빙의 ‘빙’과, 돌돌 말린 형태 ‘빙빙’를 은유해 이름 붙였다. 바삭한 패스츄리 속 프리미엄 소시지인 잔슨빌의 육즙은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 자체다.

설빙만으로 부족할 때 즐기기 좋은 피자 3종은 설빙이 공들여 제대로 만든 신메뉴다. 불고기, 불닭, 고구마 등 3가지로 출시되며 7인치 크기라 1인 식사로도 부담없고 ‘매콤쌀떡볶이’와도 잘 어울린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설빙이 개발해 새로 선보이는 ‘설빙 마인드 블렌드’는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고소함과 부드러움, 풍부한 향을 갖춘 커피”라며, “다양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맛으로 다가올 겨울에 자주 찾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