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언론사

입력 : 2019.01.14 18:32

▲숨37° 시크릿 라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 시크릿 라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해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과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특히 새롭게 더해진 펌 밸런스는 전통옹기발효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찾아낸 자연발효 유산균으로, 숨37°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회복력과 방어력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대표 제품 ‘시크릿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밀한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럽게 가꿔주고 깊은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채워줘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시크릿 밸런싱 토너’는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다져주는 젤 타입의 토너다. ‘인핸싱 에멀전’은 미세한 트리플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