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출시

언론사

입력 : 2019.01.14 15:12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사진= 뉴스킨 제공)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사진= 뉴스킨 제공)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한국인의 약 37%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특히, 까다로운 기준 하에 계약된 재배 농가에서 수매한 양질의 홍삼을 뉴스킨 코리아만의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통해 관리 및 생산했다.

또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특허받은 기술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시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고점성의 검보 제형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황지연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마케팅팀 팀장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고려 인삼을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발효해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과정 없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효 홍삼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기해년 새해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과 함께 간편하게 온 가족 건강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