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아나, 美 등 11개국 해외상표권 등록

언론사

입력 : 2018.12.07 14:51

메디아나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11개국에 해외상표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수출이 매출 78%를 차지하는 수출기업으로서 ‘MEDIANA’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해외영업 확장을 도모하기 위해서다.

해외상표권을 등록한 국가는 미국, 멕시코, 스위스, 우크라이나, EU, 노르웨이, 벨라루스, 러시아, 인도, 일본, 호주 등 총 11개국이다. 상표권을 등록한 의료기기는 심장 맥박 조정기, 심박수 모니터링 장치, 방사선 요법 장치 등 10류에 해당 한다.

메디아나 관계자는 “해외상표권 등록은 해외영업을 위한 필수요건이며 ’MEDIANA’ 브랜드의 보호 목적도 있다”며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신뢰성 확보 노력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메디아나는 2019년에 환자감시장치 신모델과 체성분분석기 신모델 및 PICC 카테터를 비롯한 지난 3년여간 개발해 오던 전문가용 소모품 신제품 등을 출시 할 계획이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된 의료장비 신제품 출시와 소모품사업을 더욱 강화 할 것” 이라며 “현재 수준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는 기업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지용준 기자 yjun89@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