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실천’ 인정받은 서울대치과병원

언론사

입력 : 2018.12.07 13:12

서울대치과병원(병원장 허성주)은 지난 6일 열린 `2018년 한국공공기관감사인 대회`에서 2018년 우수공공기관 내부감사 부문 최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한국공공기관감사협의회는 적극적인 감사업무 수행으로 경영효율화를 크게 제고하거나 부패척결과 비리예방을 통해 청렴윤리 문화를 확립한 공공기관 및 감사인을 발굴, 포상하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그동안 감사원 주관의 자체감사활동 서면심사에서 2017년과 2018년 `A등급`, 교육부 및 국민권익위원회 주관의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2016년과 2017년 우수등급(1등급),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2016년과 2017년 우수등급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한국감사협회가 개최한 `2017 한국감사인대회`에서 2017년 최우수기관 중 최우수 청렴윤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어 감사업무 관련 양대 협회의 최우수기관 포상을 받게 됐다.

(오른쪽부터)백명현 서울대치과병원 상임감사, 이정희 한국공공기관 감사협의회장, 선환규 예금보험공사 감사.
(오른쪽부터)백명현 서울대치과병원 상임감사, 이정희 한국공공기관 감사협의회장, 선환규 예금보험공사 감사.

백명현 상임감사는 "이번 수상은 임직원들이 청렴과 준법정신을 가지고 윤리경영을 철저히 실천하는 한편 내부감사시스템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업무를 혁신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더욱 신뢰와 사랑받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청렴과 윤리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고 업무를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덴탈투데이 이슬기 기자 admin@dttoday.com

  • * Copyright ⓒ 덴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