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디저트아카데미와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진행

언론사

입력 : 2018.11.09 17:12

▲밀크홀1937X디저트아카데미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밀크홀1937X디저트아카데미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운영하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이 디저트아카데미와 함께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최근에 ‘고급 디저트’인 마카롱이 대중화되면서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 먹길 원하는 홈베이킹 디저트 마니아가 늘고 있지만,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마카롱을 집에서 만들기란 쉽지 않다.

‘밀크홀 1937’ 종로점에서 진행되는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는 마카롱을 만들어보았으나 일정하게 나오지 않거나, 마카롱 만들기를 시작해 보고 싶은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수치 중심으로 마카롱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 머랭법’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강사의 시연 및 1인 1실습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는 21일 오전 10시, 오후 7시에 두차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되는 유료 수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디저트아카데미'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젊은 여성 고객 중심으로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디저트계의 최강자로 떠오른 ‘마카롱’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서울우유 유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하여 요리 체험도 하고 유익한 정보도 얻길 바라며, 앞으로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