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의료원, ‘두발로데이’ 행사 개최

언론사

입력 : 2018.11.09 16:32

출처:의학신문
출처:의학신문

[의학신문·일간보사=정윤식 기자] 연세의료원(의료원장 윤도흠)이 최근 `세브란스 두발로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환자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환자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두발로 당당히 세상에 나설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나눔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았다.

행사는 오후 본 공연에 앞선 로비 공연으로 막을 열었으며 1시간 가량 진행된 공연에서 가수 김희진, 유익종이 포크송을 부르며 관객들과 함께했다.

같은 시간 윤도흠 연세의료원장과 이병석 세브란스병원장은 개그맨 김숙·송병철·홍인규, 가수 붐과 함께 입원 환자들을 방문해 점심 식사 배식에 참여하면서 격려 인사를 전했다.

오후에는 환자와 보호자 400여 명이 은명대강당에 모인 가운데 본 공연이 실시됐다.

개그맨 겸 MC 이용식의 사회로 바바·진성·박주희·금잔디·김용임 등 유명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 가운데 2시간 가량의 트로트 공연이 진행됐다.

윤도흠 의료원장은 "많은 분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데 두발로데이 공연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의료원의 나눔 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행보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MBG 그룹(회장 임동표)의 후원으로 연예인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이뤄졌다.


의학신문 의학신문 정윤식 기자 21hero@bosa.co.kr

  • * Copyright ⓒ 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