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성심병원, ‘We路’ 캠페인 헌혈행사 실시

언론사

입력 : 2018.11.09 16:32

출처:의학신문
출처:의학신문

[의학신문·일간보사=정윤식 기자]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이 최근 대한적십자사 안양혈액원과 함께 병원본관 앞에 마련된 이동 헌혈차량에서 사랑나누기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We路(위로)캠페인` 일환으로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교직원 6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수급된 혈액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헌혈에 참여한 총무팀 오세민 계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동료들과 헌혈의 의미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뜻 깊었다"며 "환자가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경호 병원장은 "We路(위로)캠페인 실천 항목으로 마련한 이번 헌혈행사는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며 "혈액 수급난이 극심한 상황인 만큼 더 많은 관심과 참여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림대성심병원은 `희망의 등대로(路) 길 위로(We路)` 슬로건을 바탕으로 교직원 헌혈행사뿐만 아니라 교직원 및 대외기관 헌혈증 기탁 등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혈액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의학신문 의학신문 정윤식 기자 21hero@bosa.co.kr

  • * Copyright ⓒ 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