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더위에 지친 이웃들과 헛개수 나눠

언론사

입력 : 2018.08.13 09:21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CJ헬스케어는 최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안녕하세요! 헛개수 1+1`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계속되는 폭염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서울시 야외 공공근로자, 쪽방촌 이웃 등 기후약자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CJ헬스케어는 최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안녕하세요! 헛개수 1+1’ 캠페인을 진행했다.
CJ헬스케어는 최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안녕하세요! 헛개수 1+1’ 캠페인을 진행했다.
CJ헬스케어는 최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안녕하세요! 헛개수 1+1` 캠페인을 진행했다.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남대문 및 서울역 일대 경로당과 쪽방촌, 노숙인 무료급식소, 기동대 등을 찾아 안녕하세요 캠페인 스티커가 부착 된 시원한 헛개수를 나눠줬다.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하고 있는 원불교 봉공회(원봉공회)의 협조를 통해 대자리, 쿨스카프, 선풍기, 여름내의 등도 함께 전달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폭염에 취약한 기후약자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안상준 기자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