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 청계산에서 만나요”

서치, 자연사랑 치아사랑 등반대회

언론사

입력 : 2018.08.13 01:32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가 회원과 가족 300여명이 참석하는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를 오는 9월 16일 오전 9시 30분 서울 청계산 일원에서 열기로 했다.

 서울지부는 지난 8일 정기이사회를 열고 제11회를 맞이하는 회원 등반대회 일시와 장소를 결정했다.

 서울지부는 이번 등반대회 개최에 앞서 각 구회에 장소추천을 요청했다. 회원들의 참여를 더욱 늘리기 위해 후생위원회에서 거듭 논의를 했으니 다수의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장소확보의 어려움이 있어 올해도 청계산에게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보다 회원들이 손쉽게 참가신청을 할 수 있도록 서울지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양준집후생이사는 “그간 구회회람을 통해 참가신청을 받다보니 개최를 잘 알지 못하거나 늦게 연락을 받는 경우가 있었다”며 “올해는 휴대전화와 PC에서 간편히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안내문자에서 바로 접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지부는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회원을 위해 구회를 통한 접수도 계속 받을 예정이다. 등반대회 신청은 9월 3일까지 받으며 한 치과에서 최대 5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SIDEX 2019 부스비가 결정되었다. 내년 APDC와 공동개최로 부스비 인상이 불가피해져 20%정도 인상된 290만원(독립부스 기준, 부가세별도)으로 확정됐다. 서울지부는 그간 COEX 대관료 및 제반경비가 꾸준히 상승해왔으나 참가업체의 부담을 고려해 5년 이상 부스비를 동결해왔다.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