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500 지역별 밀착 미니 세미나 개최

네오바이오텍, 구강스캐너 인기몰이 강좌

언론사

입력 : 2018.08.13 01:32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8~9월 2개월에 걸쳐 전국적으로 i500 미니 세미나를 열기로 했다. 선착순 마감이다.

 이번 미니 세미나는 소그룹 단위의 밀착 세미나로 진행되며, 구강스캐너i500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구강 스캐너의 패러다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강스캐너i500은 3D 스캐닝 전문기업인 메디트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로, 뛰어난 가성비와 운용 효율성을 제공한다.

 최신 디지털 스캔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정확한 분석을 통한 합리적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빠른 스캔 속도를 겸비해 생산성을 높인다.

 또한 오픈 CAD/CAM 시스템으로 호환이 자유로워 기공소와의 협업 능률을 높일 수 있다. 별도의 연간 사용료(Annual Fee)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 없이 기존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지역은 8월 25일 토요일 인천 세미나를 시작으로, 8월 29일 수요일 서울(서부)과 대전지역, 9월 1일 토요일 대구지역, 9월 12일 수요일 서울(송파강동지역), 9월 19일 수요일 강원지역이 확정됐다.

 서울 강북지역과 강남지역 경기도 일산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대가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과 김하영 원장(우리들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김종엽 원장은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랜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오랜 기간 디지털 임상에서 활용해 온 다양한 해법과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을 소개 할 예정이다. 김하영 원장은 ‘디지털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주제로 구강스캐너부터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 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핸즈온을 통해 디지털 workflow와 i500을 직접 체험하며,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를 서로 공유한다.

 문의 02-1577-2885



치학신문

  • * Copyright ⓒ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