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광복절 맞아 보훈가족 지원

언론사

입력 : 2018.08.10 18:12

[헬스코리아뉴스 / 안상준 기자] 유한양행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9일 본사에서 기부물품인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400개를 제작했다.

유한양행은 노령의 국가유공자가 근육통과 관절계 질환으로 평소 파스류를 애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작년부터 자사의 안티푸라민 제품을 꾸러미로 제작해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에어파스, 로션 등 안티푸라민 제품 6종과 감사편지를 담은 꾸러미를 서울남부보훈지청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박종현 부사장은 "오늘 봉사활동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한양행은 창업자 정신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양행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9일 유한양행 본사에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400개를 제작했다.
유한양행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9일 유한양행 본사에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400개를 제작했다.
유한양행은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9일 유한양행 본사에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400개를 제작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안상준 기자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