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삼복더위 앞두고 ‘치킨보다 먼치킨’ 프로모션 진행

언론사

입력 : 2018.07.13 16:01

▲‘치킨보다 먼치킨’ 프로모션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치킨보다 먼치킨’ 프로모션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삼복 더위를 앞두고 ‘치킨보다 먼치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치킨보다 먼치킨’ 프로모션은 ‘복날 먼치킨 팩(20개입)’을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초복, 중복, 말복에 맞춰 이달 16일과 17일, 26일과 27일, 8월 15일과 16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복날 먼치킨 팩’은 후레쉬 스트로베리, 후레쉬바바리안, 카카오하니딥, 올드훼션드, 딸기쿠키 먼치킨 등 총 5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닭 모양으로 디자인된 패키지는 복날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치킨 대신 먼치킨을 제안하는 던킨도너츠의 유쾌한 센스가 엿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복날 먼치킨 팩은 1인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나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해피포인트는 0.5% 적립 가능하며 타 행사, 제휴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는 복날 등 점차 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사메즈 무팬 선풍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3일부터 매장에서 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메즈 무팬 선풍기’를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사메즈 무팬 선풍기’는 날개 없이 제작된 휴대용 선풍기이며 뛰어난 성능으로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기인 삼복을 유쾌하고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던킨도너츠에 오셔서 달콤한 먼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고, 사메즈 무팬 선풍기로 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