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한·중 우호 주간 행사’ 성황리 개최

언론사

입력 : 2018.07.13 15:31

▲ 한중 우호 주간 행사장에 마련된 스킨푸드 부스 (사진=스킨푸드 제공)
▲ 한중 우호 주간 행사장에 마련된 스킨푸드 부스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는 중국 간쑤성에서 개최된 ‘한·중 우호 주간 행사’에 한국 대표 브랜드로 초청받아 현지 방문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한·중 교류 강화에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에서 8일까지 란조우시에서 개최된 ‘한·중 우호 주간 행사’는 중국 간쑤성 인민정부와 대한민국 주중 대사관이 주최하여 양국의 경제, 문화, 산업을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스킨푸드는 이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된 제 24회 중국란조우투자무역박람회에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제닉, SK바이오랜드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5개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 초청받았다.

한국의 뷰티, 식품, 의료 산업 등을 소개하는 ‘한국관’에서 스킨푸드 브랜드와 한국의 화장품 시장을 적극 알리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스킨푸드 부스를 방문한 현지 여러 매체에서 인터뷰를 적극적으로 요청 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으며, 주중 한국대사 및 대사관 직원들 또한 스킨푸드 부스를 참관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한·중 우호 주간 행사는 한·중 관계가 차츰 회복되는 가운데 중국 현지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며 K-뷰티 위상을 높이고, 뷰티 산업 교류에도 적극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 Copyright ⓒ 메디컬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 의료계뉴스 최신뉴스
     
     
    의료행사전체보기+
    의료 건강 전문가를 위한 의료 건강 뉴스레터 신청